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갈릴레오 소식

갈릴레오 소식 글제목
[완료안내](BSP 대리점 필독) Galileo ET Capping Reset 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7-10 오후 5:04:57
첨부파일

갈릴레오에서 알려드립니다,

예정 되었던 E-Ticket Capping System Reset 작업은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신: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
발신: 갈릴레오 코리아
제목: 갈릴레오 뉴스 - (BSP 대리점 필독) Galileo ET Capping Reset 안내
참조:
www.galileo.co.kr          http://web.galileo.co.kr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에서 알려드립니다.

2017년 7월 16일 (일요일) 갈릴레오 시스템의 E-Ticket Capping System Reset 작업으로 인해 아래의 예정된 시간에

발권이 중지될 예정입니다.

Galileo ET Capping Reset 이란?

갈릴레오 시스템에 설정된 BSP 대리점의 Capping Max Quota 값을 초기화하는 작업입니다.

해당 작업은 99일마다 진행됩니다.

                                                   
-       아                          래       -


Galileo ET Capping System Reset 날짜: 2017년 7월 16일 (일요일) 00시

                                                                     
 (2017년 7월 15일에서 7월 16일로 넘어가는 자정 00시)


발권 중지 예정시간: 2017년 7월 15일 (토요일) 오후 9시 ~ 2017년 7월 16일 (일요일) 오전 3시
                                
작업 내용: BSP 대리점의 Capping Reset 후 Max 수량을 항공사별 Remain 수량으로 반영


발권 재개 시간: 2017년 7월 16일 (일요일) 오전 3시부터 가능


이점 참조하시어 미리 대비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용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음 Reset 날짜는 2017년 10월 22일 (일요일) 예정입니다.

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 1544-23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