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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hay Pacific(CX)과 Philippine Airlines(PR)의 불필요한 여정 정리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7-11 오후 2:4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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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
발신: 갈릴레오 코리아
제목: 갈릴레오 뉴스 - Cathay Pacific(CX)과 Philippine Airlines(PR)의 불필요한 여정 정리안내
참조: www.galileo.co.kr          
http://web.galileo.co.kr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와 Cathay Pacific(CX), Philippine Airlines(PR)에서 알려드립니다.
PNR을 만든 후 Auto TL 까지 발권되지 않아 자동 취소된 경우, 손님이 항공사로 취소 의뢰한 경우, 예약 편수의 변경,
Waiting Status의 상태변경 등 여러가지 사유로 좌석의 상태코드가
HX/NO/UN/UC 등의 코드로 변경됩니다.

이러한 상태코드의 여정을 정리하지 않는 경우 항공사에서 불필요한 GDS 예약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기 때문에
반드시 출발 24시간 전 까지 해당 여정을 정리 하도록 요청 하고 있습니다.

CX와 PR은 불필요한 상태코드를 정리하지 않는 경우 해당 대리점에 ADM 을 부과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는 항공사이며
Test 목적 혹은 좌석 점유 목적으로 가짜 예약 등을 생성하여 항공사의 효율적인 좌석 운용을 훼손하는 대리점의 경우
스케줄 조회 및 예약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갈릴레오를 통한 CX와 PR의 예약 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갈릴레오에서 Queue 확인을 통한 PNR 정리 방법을
안내해 드리오니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Queue 를 통한 HX/ NO/ UN/ UC PNR 확인 하기

-
Queue 21 (Unable to Confirm) : 항공편수 변경, Waiting Seg 미확약 등으로 인한 UC/UN/NO 상태 확인
-
Queue 23 (HX Notification) : Auto TL , 항공사에 의한 여정 취소로 인한 HX 상태를 확인

위와 같이 상태코드가 변경되는 경우 Queue 21, 23번 방으로 자동 전송되니 Queue 를 주기적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1)
Travelport Smartpoint 를 통한 Queue 확인

오른쪽 하단의
QCT 클릭 후 Q21 혹은 Q23 선택


1-2)
Web Terminal 을 통한 Queue 확인


2. HX/ NO/ UN/ UC 여정 정리 하기

명령어 :    @ALL (여정의 모든 상태코드를 한번에 정리하는 명령어)
                
@1XK (1번 여정을 PNR 에서 삭제, 해당 항공사로 메세지 전달이 되지 않는 명령어)


3. Queue 의 PNR 정리

명령어 :    
QR (PNR을 Queue 에서 내보내기)
                   
 I  (PNR을 Queue 에서 유지하고 다음 PNR 조회)


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 1544-23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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