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갈릴레오 소식

갈릴레오 소식 글제목
Air India (AI) 의 GDS 변경으로 인한 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12-14 오전 10:41:01
첨부파일
Untitled



수신: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
발신: 갈릴레오 코리아
제목: 갈릴레오 뉴스 - Air India (AI) 의 GDS 변경으로 인한 안내
참조: www.galileo.co.kr          
http://web.galileo.co.kr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에서 알려드립니다.

2018년 12월 4일 부로 Air India (AI) 는 각 GDS 플랫폼에 대해 컨텐츠 제공 범위의 변경 사항을 발표 하였습니다.

해당 변경 사항으로 인해 Air India (AI)의 국내선, 국제선을 포함한 모든 컨텐츠가 GDS 별로 다르게 적용 되었습니다.

Galileo 가 속한 Travelport 모든 지역의 사용자들은 기존처럼  Air India (AI) 의 모든 컨테츠를 변동 없이 계속 제공

받으실 수 있으니 업무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확인 하여 주시기 바라며 갈릴레오를 통한

Air India 의 더 많은 판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1. 대상 항공사 :  Air India (AI), 에어인디아

2. GDS별 Air India 컨텐츠 적용 변경 사항:

     
Travelport- 모든 판매 지역 에서 AI 의 모든 컨텐츠 제공 유지
     
Amadeus - 모든 판매 지역 에서 AI 의 모든 컨텐츠 제공 중지 (2018 년 12월 4일 부)
     
Sabre      - 인도 내 판매 지역에서 AI 의 국내선 컨텐츠 제공 중지 (2019년 12월 31일 부)

   


3. Air India 의 모든 컨텐츠 사용을 위한 갈릴레오 신청 및 PNR Migration 안내
  
  
 1) 신규 사용자 :

       갈릴레오 영업부와  Customer Support 팀으로 사용 신청 안내 받기

   
2) 타 GDS 에서  Galileo 로 PNR Migration 신청 :
      
       타  GDS 에서 예약 된  PNR 을 Migration 하기 원하시면 아래의 관련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고
       갈릴레오 Customer Support 팀으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바로가기 :  
갈릴레오 GDS 로 Data Migration 절차 안내
       

4. Air India 의  GDS 변경 안내 공지
    
    관련 뉴스 링크 바로가기  ☞
클릭
   

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 1544-23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