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갈릴레오 소식

갈릴레오 소식 글제목
(업데이트- 해결안내) 2월 15일 오후 3시 이후 갈릴레오 업무 종료로 인한 긴급연락처 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2-15 오후 2:56:4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에서 알려드립니다.

2019년 2월 18일 (월) 오전 부터 업무가 정상화 되고 있으니, 

문의사항은 갈릴레오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신: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
발신: 갈릴레오 코리아
제목: 갈릴레오 뉴스 - (2월 15일 오후 3시 이후) 갈릴레오 업무 종료로 인한 긴급연락처 안내
참조: www.galileo.co.kr          
http://web.galileo.co.kr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입니다.

금일 (2월 15일) 갈릴레오 코리아가 입주한 건물내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정상 업무가 불가능 하오니 대리점 및 사용자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오후 3시 이후 부로 갈릴레오 대표 번호 및 각 부서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니

급한 요청 사항은 아래의 헬프데스크 비상 연락망으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2월 18일 (월) 부터는 정상 업무가 가능하오니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지원  CS 비상 연락망]



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 1544-23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