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갈릴레오 소식

갈릴레오 소식 글제목
(update)대한항공 신규 예약 시스템 도입에 따른 예약 조회 명령어 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4-04 오전 11:45:5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에서 알려드립니다.


대한항공 항공사 모드 조회시 발생했던 좌석 불일치 문제가 4월 11일 목요일 9시 부로 해결되었습니다.
 
따라서 대한항공 스케줄 조회시 A20NOVICNNRT*KE  (KE 항공사 모드 조회 *KE) 명령어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신: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
발신: 트래블포트 코리아
제목: 갈릴레오 뉴스 - 대한항공 신규 예약 시스템 도입에 따른 예약 조회 명령어 안내
참조:
www.galileo.co.kr          http://web.galileo.co.kr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에서 알려드립니다.

2019년 3월 28일 부로 대한항공의 신규 예약 시스템 도입 에 따른 예약 관련 변경 사항 안내가 있었습니다.

대한항공의 공지 사항은 아래를 참조 하여 주시기 바라며 신규 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인해 현재 대한항공의 항공사 모드 조회 시

좌석 불일치 문제가 보고 되어 항공사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 되기 전 까지, 왕복 여정 예약시 좌석을 정확하게

확인 하기 위해 Availability 조회 명령어를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1. 대한항공 예약 변경 사항에 따른 갈릴레오 중립 Availability 명령어 사용

    * 왕복여정 예약 방법 : 반드시 Outbound  여정 조회 → 예약 (Sell) → Inbound 여정 조회 → 예약 (Sell) 순서로 진행 필요

    * 중립모드 조회 명령어 : A5JUNICNJFK
/KE
                                         
A14JUNJFKICN/KE


Outbound 조회

A5JUNICNJFK
/KE 

 Outbound 예약 후  Inbound 조회 시
L 클래스 대기로 항공사와  동일하게 정확한 좌석 표출 됨

A14JUNJFKICN
/KE

 

 



   * 항공사 모드 조회 시 Inbound 여정에 대한 좌석 불일치 발생

 Outbound 조회

A5JUNICNJFK
*KE 

 Outbound 예약 후  Inbound 조회 시
L 클래스 좌석 가능으로  잘못 노출 되며 대기 예약 생성 됨

A14JUNJFKICN*KE  

 

 

좌석 불일치 문제 해결 전까지 갈릴레오의 중립모드를 이용한  Availability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2. 신규 예약 시스템 도입(2019.3.28)에 따른 예약/발권 변경 사항 안내 → 공지사항 바로가기

 
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 1544-23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