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갈릴레오 소식

갈릴레오 소식 글제목
[해결안내] 갈릴레오 장애로 인한 TTY 메세지 미 전송 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9-27 오후 5:42:3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Travelport Korea에서 알려드립니다.

지난 9/27일 발생하였던 갈릴레오 Teletype Message 미 전송에 대한 원인이 확인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장애 발생 원인
 Teletype Message를 처리하는 Queue Processing의 이슈가 발생하여 지연 처리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불편을 끼쳐 드려서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트래블포트 코리아에서 알려드립니다.


금일 (9/27) 16 시 30분 경부터 발생된 갈릴레오 Teletype Message 미 전송 장애는
21시 30분에 해결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1. 장애 영향 시간 : 2019년 9월 27일 (금) 16시30분~21시30분까지
2. 원인 : Travelport 본사에 확인 요청 중
3. 안내 사항
   장애 시간동안 처리되지 못한 메시지는 지연반영으로 처리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지연반영 처리되는 과정에서 혹시 오늘 저녁 TL 인 PNR 은 취소 처리가 될 수도 있습니다.
   HX 가 반영되는 Queue 방을 모니터링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오랜시간동안 장애로 인해 업무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트래블포트 코리아 입니다.

금일 (9/27) 오후 4시 30분 경 부터 갈릴레오 장애로 인해 항공사로 전송 되는 메세지 처리가
지연 되고 있습니다. Vendor Remarks, SSR, 티켓번호, Divede 등이 반영 되지 않고 있으니
아래와 내용을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 2019년 9월 27일 오후 4시 30분 ~
2. 대상항공사 : 전항공사
3. 내용
  - TKNE (티켓번호) 미 전송
  - Vendort Remark TL 누락
  - SSR/OSI 메세지 미 전송
  - Divide , 영문변경 후 미 반영 

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최대한 빠른 복구 후 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