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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ileo Korea 소개

갈릴레오 코리아(Galileo Korea)는 1999년 갈릴레오 인터내셔널 (Galileo International)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한국 시장에 진입한 이래 2014년 3월 20일 현재 총 34명의 임직원이 열정적
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 간의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영업과 마케팅 활동 결과, 2014년 2월
말 기준 국내 500여 여행사의 15,000명의 사용자가 갈릴레오를 통해 항공, 호텔, 렌터카 와 각종
부대 서비스 예약 및 항공 티켓 발권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행산업과 IT산업의
접목을 토대로 갈릴레오 GWS (Galileo Web Services)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항공예약 시스템
(Galileo Internet Booking Engine)을 개발하여 온라인 운영 대리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갈릴레오 코리아는 Galileo 기본 예약, 발권, 호텔 그리고 렌터카 등 다양한 과정과 충실한 내용으로 사용자 교육을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14년 2월까지 약 4,000여 명의 피교육자가 예약 및 발권 수료증을 획득하였으며 이 수료증은 세계 어디에서도 공인 받을 수 있는 자격증으로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별도의 TEST없이 이 수료증만으로도 자격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설비를 갖춘
전문 교육장에서 교육이 실시되고 있으며, 부산지역에도 동일한 교육과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의 관광관련학과와 관광
교육업체의 커리큘럼에 갈릴레오 교육 과정을 포함시켜 앞으로 업계 현장에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갈릴레오 시스템 도입 시 예상되는 장점

갈릴레오 시스템 도입 시 예상되는 장점

예약의 안정성 및 다양성
기존의 지역적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서는 예약이 불가능하거나 가입 레벨이 낮아 실시간 예약이 되지 않거나 No-Record 가 발생하는 등의 불편과 위험을 감수 할 필요 없이, 많은 항공사들에 대한 실시간의 신속, 정확한 예약 작업 및 수준 높은 여행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Galileo 에는 저가항공사를 포함하여 420개 항공사, 88,000개의 호텔, 25개 렌터카회사, 29개 레일, 크루즈, Tour Operator 등 다양한 공급업체가 가입되어 있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수준 높은 여행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합니다.
회사 수익 증대
일정 계약 Segment 이상 사용 시, 갈릴레오 코리아가 진행하는 자체 혹은 제휴업체와의 공동 프로모션에 참여할 시 Incentive 수혜의 혜택이 있습니다.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작업의 편리성
기존에 예약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PC 에서만 예약 생성 및 확인이 이루어 지던 불편함을 없애고, Galileo Web Terminal 을 이용하여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인터넷 연결만 되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든지 갈릴레오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예약,발권 시스템
차세대 예약 발권 시스템인 Travelport Smartpoint를 이용하여 타GDS의 주요 명령어를 그대로 적용할 수 있으며, 명령어 방식에 더하여 Point-and-click과 Graphical Pop-up방식까지 유기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므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PNR생성, 운임조회,Queue작업 등이 가능하여 항공작업을 하는 직원들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고 교육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항공예약시스템 (Galileo Internet Booking Engine)
빠른 속도와 정확한 좌석정보를 바탕으로 한국 온라인 여행시장을 선도하는 온라인 항공예약시스템(Galileo Internet Booking Engine)을 제공하여 온라인여행사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경쟁사 대비 뛰어난 성능을 유지하고 세계
유수의 OTA들과의 경쟁에서도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업 고객 (Corporate Travel Agencies) 서비스 향상
갈릴레오는 개인 고객 뿐 아니라 기업의 상용 고객의 요청 사항과 서비스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Product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 정보와 선호하는 항공사, 여정, 좌석, 등의 필요한 정보를 갈릴레오 시스템에 자동 저장하는 Client File을 통해 여행사에서
고객의 예약을 만들 때 소비하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시키는 도구가 되며 서류 상의 기록을 보관하고 예약을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 하여 능률적인 예약 관리의 역할을 해줍니다.
FIT 시장 활성화 대비
갈릴레오가 갖추고 있는 다양한 제품과 Solution으로 FIT 시장 공략 및 부가 수입 창출이 가능하다. 갈릴레오 Roommaster 뿐 아니라 호텔 one-stop portal인 Travelport Rooms and More™를 통해 전세계 5성급 호텔부터 B&B 숙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호텔을 비교
검색 (Meta-search) 후 예약 할 수 있으며, 그 외 렌터카, 크루즈, 관광, 기사 차량 수배, 기차 등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Viewtrip Messenger Program을 통해 항공편명, 출/도착 시간, 비행기종, 비행시간, 출/도착 공항 터미널, 기내식과 같이 여행에 필요한 필수적인 정보를 승객이 보기 쉽도록 일정표를 출력하여 승객의 요구에 맞게 전자우편, SMS, Mobile디바이스 등으로 송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승객 본인이 자신의 예약 사항을 언제 어디서든 Web 및 Mobil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과 기능을 이용
하여, 점점 활성화되고 있는 FIT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대 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DSR가능
발권과 더불어 수동으로 작업되었던 복잡하고 시간 소모적인 DSR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갈릴레오 시스템은 항공 티켓 발권 시 그리고 호텔, 렌터카 예약 완성 후 전송되는 MIR(Machinery Interface Record) 데이터를 통해 여행사의 효과적인 판매관리 및
서류 작업에 필요한 시간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또한 무료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DSR 프로그램과도 연동이 가능한 스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