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ASK Travelport

갈릴레오 시스템 사용자가 직접 가입하여 발생한 문제점이나 의문점 등을 온라인
상으로 요청하고 지원 응답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지원 서비스 입니다.

ASK Travelport는 단순한 Helpdesk의 기능을 넘어 약 90개 항목의 내용 확인과 매일매일의 업무 중 일어나는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으며, 시간제한 없이 하루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기능 등에 관하여 원하는 답변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으며, 시연(demo) 파일을 통해 쉽게 갈릴레오에 대해 습득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영어로 지원되고 있습니다.

접속방법홈페이지 바로가기
www.ask-travelport.com 에서 ' 영어 ' 를 선택하여, 아이디 등록 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접속화면
등록방법
언어선택 후 아래 메인 화면이 뜨면 회원 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Create a New Account' 버튼을 클릭 하면 회원 정보 입력하는 화면이 뜨며 빨간별표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
등록화면1
비밀번호는 반드시 6자리 이상 되어야 하며, 영문 대. 소문자와 숫자가 포함되어야 됩니다.
PCC여행사코드를 의미하며, 웹터미널 사용자는 오른쪽 상단에서 BSP대리점은 OP/W* 명령어를 이용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등록화면2
PCC 확인방법
PCC 확인방법 화면
문의 |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 1544-2393(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