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갈릴레오 소식

갈릴레오 소식 글제목
[재강조]갈릴레오를 통한 GDS 예약 발권 시 주의 사항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3-16 오후 5:02:32
첨부파일 갈릴레오를 통한 GDS 예약 및 발권 작업 시 주의 사항 안내.pdf



수신: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
발신: 트래블포트 코리아
제목: 갈릴레오뉴스- [필독][재강조]갈릴레오를 통한 GDS 예약 발권 시 주의 사항안내
참조:
www.galileo.co.kr          http://web.galileo.co.kr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에서 알려 드립니다.

저희 갈릴레오는 대리점 사용자의 편의와 정확한 예약시스템 사용 지침을 준수하여 예약 및 발권 시 문제 발생을 최소화

하고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GDS 를 통한 예약 및 발권 시 주의 사항을 첨부 파일과 같이 공지 하였습니다.


최근 COVID19 상항으로 인해 항공편의 잦은 스케줄 변경, 운항중단 및 고객 취소 에 따른 불필요한 여정들이 많이 발생

되고 있어 첨부 파일 5번 - HX/UN/NO/UC segment 정리에 대한 내용을 재 강조 안내 하여 드립니다.

정리 되지 않은 불필요한 세그 (inactive segments) 로 인해 항공사는 GDS 로 불필요한 비용 지불과 항공좌석 공급 관리에

어려움을 초래 하게 되오니 이점을 반드시 숙지 하시어 즉각적인 여정정리를 통해 업무에 불편함이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Queue 를 통한 HX/NO/UN/UC 등 불필요한 여정 정리 방법 바로 가기 클릭☜


본 가이드라인은 IATA Resolution 과 주요 항공사의 안내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 하였으니 내용을 숙지 하여 주시고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련 부서 및 직원들에게도 공지 부탁 드립니다. 이후 추가되는 내용 업데이트는 지속적

으로 대리점에 공지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갈릴레오를 통해 많은 예약 및 발권 부탁 드립니다.


공지 사항 최초 등록일 :     2014년 8월 8일
공지 사항 최종 업데이트 :  2020년 3월 16일_ 5번 - HX/UN/NO/UC segment 정리 내용 재 강조 (내용 수정 없음)



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