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갈릴레오 소식

갈릴레오 소식 글제목
[작업완료]Myanmar Airlines (8M)의 Host Migration 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4-16 오전 10:50:31 등록일 2021-04-22 오후 1:02:45
첨부파일

2021 4 22(목) 오전 확인결과 Myanmar Airways (8M)  Host Migration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Migration
이후 아래 기능이 지원 되오니 갈릴레오를 통한 해당 항공사의 많은 예약과 발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Availability 조회
중립모드만 지원 가능

명령어 : A11MAYICNRGN/8M
반응 :



2. 가입레벨에 따른 지원 서비스

Direct Sell

항공사에 판매 요청이 실시간으로 전송되고 항공사는 ER 전에 즉각적으로 응답하게 되어 실시간 판매와 항공사의 확답, Point-of-Sale 지원등이 가능한 레벨

E-ticketing

8M 599 Stock 발권 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Myanmar Airlines (8M)의 Host Migration 안내 

수신 :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

발신 :

트래블포트코리아

참조 :

http://www.galileo.co.kr    http://web.galileo.co.kr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에서 알려 드립니다.

Myanmar Airlines (8M)의 Host System이 SITA 에서 HITITCS 로 변경됩니다.

아래의 작업 일정에 따라 갈릴레오에서 8M의 스케줄 조회, 예약 및 발권이 불가할 예정입니다.

작업 예정 시간: 2021년 4월 21일 수요일 23:30 ~ 4월 22일 목요일 05:30 (한국 시간)

작업 예정 시간 동안 새로운 예약 생성과 기존 예약의 변경은 권장하고 있지 않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 1544-23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