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 갈릴레오 소식

CUSTOMER
SUPPORT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갈릴레오 소식

갈릴레오 소식 글제목
[작업완료] Georgian Airways (A9)의 Host Migration 안내
갈릴레오 소식 글읽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12-03 오전 11:47:50 등록일 2021-12-17 오전 10:25:28
첨부파일

 2021년 12월 17일(금확인 결과 Georgian Airways(A9)의 Host Migration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Migration 이후 아래 기능이 지원 되오니 갈릴레오를 통한 해당 항공사의 많은 예약과 발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가입레벨에 따른 지원 서비스

Direct Access

항공사가 갈릴레오와 실시간으로 상호 연동되는 링크를 통하여 항공사 자체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 받는 레벨

Direct Sell

항공사에 판매 요청이 실시간으로 전송되고 항공사는 ER 전에 즉각적으로 응답하게 되어 실시간 판매와 항공사의 확답, Point-of-Sale 지원등이 가능한 레벨 

Electronic Ticketing

HR 169 Stock 발권 가능



Georgian Airways (A9)의 Host Migration 안내

수신 :

전 갈릴레오 사용 대리점

발신 :

트래블포트코리아

참조 :

http://www.galileo.co.kr    http://web.galileo.co.kr

안녕하세요. 갈릴레오에서 알려 드립니다.
 

Georgian Airways(A9)의 Host System이 SITA 에서 Sirena-Travel로 변경됩니다.

Georgian Airways(A9)는 트빌리시(3code:TBS)에 허브를 두고 있는 조지아 국적의 항공사 입니다.
 

아래의 작업 일정에 따라 갈릴레오에서 A9의 스케줄 조회, 예약 및 발권이 불가할 예정입니다.
 

작업 예정 시간: 2021년 12월 15일 (수) 03:00 ~ 12월 15일 (수) 17:00  (한국시간 기준)
 

작업 예정 시간 동안 새로운 예약 생성과 기존 예약의 변경은 권장하고 있지 않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위에 관한 문의는 Customer Support Desk (02-3210-2350, 1544-23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