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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lileo Reservation™란?
  • Galileo 시스템을 통하여 전세계 420 개 항공사의 가용 좌석 조회와 예약, 사전좌석 배정, 기내 서비스의 조회 및 신청 등이 가능합니다. 항공사 시스템과 실시간으로 연동 되는 최상위 레벨부터 저가 항공사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가입 레벨에 따른 특성과 기능이 적용 됩니다.
Seamless Availability
항공사의 시스템과 실시간 상호 연동되는 링크를 통하여 편수, 클라스, 좌석수를 가장 Realtime 으로 조회하여 보여주는 최상위 레벨
Direct Access
항공사가 갈릴레오와 실시간으로 상호 연동되는 링크를 통하여 편수와 좌석수를 보여주므로 항공사 자체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받는 레벨
Direct Sell
항공사에 판매 요청이 실시간으로 전송되고 항공사는 ER 전에 즉각적으로 응답하게 되어 실시간 판매와 항공사의 확답,
Point-of-Sale 지원 등이 가능한 레벨
Record Locator Return
예약 후 항공사 시스템과 Teletype Reply Message 전송 방법으로 예약 기록이 호환되는 방식
Numeric Availability Status Messages (NAVS)
항공사와의 상호 호환 링크 상태가 아닌 갈릴레오 중립모드에서 양사의 Teletype Messaging 에 의해 좌석 사항이 숫자로 표시
Interactive Waitlist
대기 예약을 만들 시 항공사의 Core System에 직접 대기자 요청이 들어가게 되어 더욱 정확한 상태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
대기자에 올린 후 항공사로부터 좌석 가능 여부에 대한 응답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Airline Seat Maps
50여 항공사의 좌석 배치도가 직접 조회되어 승객이 원하는 좌석을 직접 Map 상에서 선택하여 배정이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
Interactive Seating
사전 좌석 지정 시 End of Transaction 후 항공사로부터 응답을 기다리는 과정 없이, 배정 작업과 동시에 항공사로부터 즉각적인 Confirm 을 받게 되는 좌석 배정 Direct Link 기능
Marriage Logic(Married Segment Control)
항공사의 효과적인 판매 구간 별 수익 관리 (Yield Management System)를 위한 기능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 through로 availability를 조회하여 예약 및 발권하도록 하며 이때 각각의 항공편은 서로 연결(married)되고
이러한 일정은 부분적으로 취소하거나 예약된 항공편 중 일부분만을 사용하여 판매할 수 없습니다.
Participant level 다운로드

예약의 주요기능
View PNR
기능에 가입된 항공사의 시스템으로 직접 access 하여 항공사 자체 PNR을 조회 할 수 있는 기능으로, Galileo 와 항공사에 PNR이 동일한지의 여부와 세부 사항도 효과적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View PNR 가능 항공사 (2013년 10월 현재)
  • * AI - AIR INDIA (에어인디아 항공)
  • * BR - EVA AIRWAYS CORPORATION (에바 항공)
  • * CA - AIR CHINA (중국국제 항공)
  • * CI - CHINA AIRWAYS (중화 항공)
  • * CX - CATHAY PACIFIC AIRWAYS (캐세이패시픽 항공)
  • * CZ - CHINA SOUTHERN AIRLINES (중국남방 항공)
  • * KA - HONG KONG DRAGON AIRLINES (드래곤 에어)
  • * MH - MALAYSIA AIRLINES (말레이시아 항공)
  • * MI - SILKAIR (실크 에어)
  • * MU - CHINA EASTERN AIRLINES (중국동방 항공)
  • * SQ - SINGAPORE AIRLINES (싱가포르 항공)
PNR Synchronization
갈릴레오를 통한 최초 예약 생성 후, 고객이 직접항공사로 연락하거나 Website를 통해 예약을 변경하는 경우, 두 System 사이에
동기화가 되지 않아 그 변경 내용이 갈릴레오 PNR에 업데이트 (좌석 업데이트, 디바이드 등) 가 되지 않은 경우가 있지만 PNR Synchronization에 가입된 항공사의 경우 항공사 시스템에 의해 변경된 내용이 갈릴레오에 동기화 시키는 Format으로 유입되어
갈릴레오 PNR 상에서 항공사에 의한 PNR 업데이트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PNR Synchronization 가능 항공사 (2017년 8월 현재)
  • * 5H - Fly540 (플라이540 항공)
  • * 9W - Jet Airways (제트 에어웨이즈 항공)
  • * A3 - Aegean Airlines (에게 항공)
  • * AT - Royal Air Maroc (로얄 에어 모로코)
  • * BA - British Airways (영국 항공)
  • * CZ - China Southern Airlines (남방 항공)
  • * DL - Delta Airlines (델타 항공)
  • * EY - Etihad Airways (에티하드 항공)
  • * LY - El Al Israel Airlines (엘알 이스라엘 항공)
  • * MN - Com Air (컴에어)
  • * MS - Egypt Air (이집트 항공)
  • * QR - Qatar Airways (카타르 항공)
  • * SU - Aeroflot Russian Airlines (러시아 항공)
  • * TP - Tap Air Portugal (에어 포르투갈)
  • * VA - Virgin Australia (버진 오스트리아)
  • * VN - Vietnam Airlines (베트남 항공)
Interactive Frequent Flyer Number (FQTV)
FQTV 기능에 가입된 항공사는 마일리지 번호 입력 시 항공사로 interactive message를 전송하여 입력한 이름과 마일리지 번호를 항공사가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 정보와 유효성을 체크 할 수 있습니다. 정보가 일치 하지 않으면 오류 반응과 함께 마일리지 번호는 저장 되지 않습니다. FQTV 기능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예약 사항에 정확한 마일리지 정보를 입력하여 항공사의 마일리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Interactive Frequent Flyer Validation 기능 안내 자세히 확인하기
  • Interactive Frequent Flyer Number 적용 항공사 (2017년 8월 현재)
  • * AB - Air Berlin (에어 베를린 항공)
  • * AF - Air France (에어프랑스 항공)
  • * AY - Finnair (핀에어 항공)
  • * A3 - Aegean Airline (에게안 항공)
  • * CI - China Airlines (중화항공)
  • * CX - Cathy Pacific Airways (캐세이퍼시픽 항공)
  • * EY - Etihad Airways (에티하드 항공)
  • * GA - Garuda Indonesia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
  • * KL - KLM Royal Dutch Airline (KLM 네덜란드 항공)
  • * LH - Deutsche Lufthansa (루프트한자 독일 항공)
  • * LO - LOT Polish Airlines (폴란드 항공)
  • * LX - Swiss International Airlines (스위스 항공)
  • * LY - EL AL Israel Airlines (엘 알 이스라엘 항공)
  • * MH - Malaysia Airlines (말레이시아 항공)
  • * MK - Air Mauritius (에어 모리셔스)
  • * OS - Austrian (오스트리아 항공)
  • * QF - Qantas Airways (콴타스 항공)
  • * SA - South African Airway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 * SN - Brussels Airline (브뤼셀 항공)
  • * TP - Tap Air Portugal (포르투갈 항공)
  • * UK - Vistara (비스타라 항공)
  • * UL - Srilankan Airlines (스리랑카 항공)
Client File
고객의 전화번호, 주소, 마일리지 번호, 선호 좌석 등 세부 정보를 저장 관리 할 수 있는 Profile 기능으로서, 대리점 정보/회사
정보/승객 정보 의 크게 세 가지 레벨로 구분하여 저장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고객 정보를 그대로 끌어와 쉽고 정확하게 PNR을 생성할 수 있어 일관되고 정확한 대 고객 서비스 지원을 가능하게 하며
주로 상용 대리점에서 효율적으로 이용 되고 있습니다.
Travelport ViewTr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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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velport ViewTrip™ 은 여행사 직원 뿐 아니라 승객 본인도 PC와 Mobile 환경에 최적화된 갈릴레오 여정표와 이티켓을 확인,
그리고 인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Product입니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사용하는 Mobile 기종과 OS에 제한 없이 Smartphone, Tablet, 그리고 Desktop과 Laptop을 통해 유려한 디자인과 최종 업데이트된 내용을 실시간으로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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