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Air

  • Galileo Reservation
  • Galileo Groups
  • Ticketing
  • Fare

Fare란?

Galileo 360 Fares
Update 된 항공 운임 조회와 여정상의 운임 계산 그리고 최적의 운임을 Shopping 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항공사가 ATPCO (Airline Tariff Publishing Company) 나 SITA 를 통해 filing 하는 200여 만개 이상의 공시운임(Public Fare)과 항공사 판매가(Airline Private Fare), 여행사의 자체 판매가 (Agency - filed Private Fare)를 조회할 수 있는 종합적인 데이터베이스입니다.
각 항공사가 filing하는 ATPCO의 운임을 manual 중간 과정 없이 완전히 자동화 과정을 통해 업데이트 되므로 가장 최신의 정확한
운임을 지원하므로 다양하고 정확한 운임 정보의 활용이 가능하고 ADM 의 발생 가능성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Airline Private Fares
항공사가 ATPCO로 filing하는 항공사의 판매가 (Net fare)를 전 자동화 과정을 통해 Galileo에서 조회하고 계산되도록 합니다.
또한 특정기업이나 특정여행사가 판매 가능하도록 허가된 운임과 Rule을 적용하여 판매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Travelport e-Pricing
2010년 6월 이후 적용되기 시작한 Travelport e-Pricing은 Multi-server 단의 데이터를 모두 총합하여 원하는 여정에 대하여 최적화된 적용 요금과 항공 일정을 찾아 주는 첨단 기술의 Low fare shopping tool 입니다.
현 Desk Top의 Focalpoint Shopping, Viewpoint 의 Low Fare Shopping tool, XML 의 Super BB 등의 모든 기능이 함께 연동되어 예약된 혹은 예약되지 않은 일정에 대해서 최대 21개까지 저렴한 운임이 조회되며 공시가 (Published Fare)와 판매가 (Private Fare)가 모두 검색 가능 합니다. 기업, FIT 그리고 온라인 대리점 모두 빠르고 정확한 Shopping tool을 통하여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한국 지역에서 온라인 대리점은 아직 미적용입니다.
Agency Private Fares
해당 대리점이 직접 판매가를 Web GUI (Graphical User Interface) 상에서 쉽고 빠르게 filing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Fare Management Tool 로서, 대리점이 직접 적용 판매가를 입력, 수정, 삭제 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 운임 입력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