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 FAQ

CUSTOMER
SUPPORT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FAQ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 내용을 입력하세요.찾으시는 답변이 없으실 경우 Q&A를 이용하여 주세요.

  • 전체
  • 예약
  • 발권
  • 에러반응
  • 웹터미널
  • 교육
  • DRS
  • 기타
갈리레오 소식 리스트 타이틀
번호 제목
FAQ 리스트
93 질문 [발권] INTERLINE ELECTRONIC TICKET AGREEMENT NOT FOUND - CHECK DT/IAT TABLE FOR MORE INFORMATION
92 질문 [발권] INVALID FOP - VENDOR ERROR
91 질문 [발권] FOP NBR 1 ERR-INVLD FORMAT/DATA
90 질문 [발권] ELECTRONIC TICKET ALREADY ISSUED
89 질문 [발권] NAME MISMATCH
88 질문 [발권] INVALID DEPARTURE DATE
87 질문 [발권] MULTIPLE TICKETING ABORTED
86 질문 [발권] NO RESPONSE FROM VENDOR
85 질문 [발권] TICKETING QUOTA EXCEEDED FOR CARRIER EK
84 질문 [발권] VENDOR UNABLE TO PROCESS ETKT - 118

1|2|3|4|5|6|7|8|9|10다음페이지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