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고객지원 > FAQ

CUSTOMER
SUPPORT

왼쪽메뉴

컨텐츠영역

FAQ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 내용을 입력하세요.찾으시는 답변이 없으실 경우 Q&A를 이용하여 주세요.

  • 전체
  • 예약
  • 발권
  • 에러반응
  • 웹터미널
  • 교육
  • DRS
  • 기타
갈리레오 소식 리스트 타이틀
번호 제목
FAQ 리스트
33 질문 [예약] NEED INFANT BIRTH DATE IN NAME FIELD REMARKS - ENTER AS DDMMMYY
32 질문 [예약] SINGLE ITEM FIELD
31 질문 [예약] CHECK CONTINUITY SEGMENT 02
30 질문 경유지가 있습니다. MCT (Minimum Connection Time)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29 질문 22번 질문과 연관하여 조회된 Q charge 는 KRW 로 어떻게 계산하나요?
28 질문 TAX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27 질문 [예약] CHECK FORMAT
26 질문 20번 질문과 연관하여 Passive를 예약하였더니 AK 코드가 NO 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25 질문 Passive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24 질문 18번 질문과 연관하여, 티켓번호를 확인하고자 지나간 PNR 을 열어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1|2|3|4|5|6|7|8|9|10다음페이지끝으로